Donghoon_01.png

박동훈 목사

     박동훈 목사는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서울과 LA에서 자랐고, 매사추세츠에서 공부한 뒤 캘리포니아(7년), 메릴랜드(3년 반), 및 인도네시아(20년)에서 사역했다.

     2016년 메릴랜드로 다시 인도함을 받고 빌립보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서, 사람들이 터무니없이 상상한다고 해도 하나님은 상상 그 이상으로 참으로 “실재하시는 분”이시고 참으로 “선하신 분”이심을 그들로 볼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섬기고 있다. 그가 추구하는 것은 일반 성도들이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그들이 창조되고 구속받은 모습으로 변화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그의 꿈은 주 예수의 제자들이 복음으로 세대, 문화, 민족, 국경을 뛰어넘어 유기적으로 증식하는 모습을 보는 것인데, 이 복음은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고 예수님의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하나님의 나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여정은 대학 마지막 해였던 1984년 그의 인생의 전환점에서 시작되었는데, 그는 그때 하나님을 만났고,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깊은 용서를 마주하게 되었다. 사람들에게 이 믿을 수 없는 사랑을 알리고 싶은 새로운 삶의 동기를 갖게 된 것이다. 그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였던 엘리사와 결혼했고, 조슈아, 조이, 샘, 조니 4명의 장성한 자녀가 있다.

7422 Race Rd, Hanover, MD 21076 | 410-579-1555​

© 2020 by Church of Philip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