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onghoon_01.png

박동훈 목사

    박동훈 목사는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서울과 LA에서 자랐고, 매사추세츠에서 공부한 뒤 캘리포니아(7년), 메릴랜드(3년 반), 및 인도네시아(20년)에서 사역했다.

 

    사역의 여정은 대학 마지막 해였던 1984년 그의 인생의 전환점에서 시작되었다. 그때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깊은 용서를 경험하며 그의 사랑을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새로운 삶의 동기를 갖게 되었다.  걱정, 근심, 두려움으로 가득 찼던 마음에 참된 평화가 솟아나기 시작했다.  대학교에서는 화학 공학을 전공하였지만 그것을 내려놓고 주님께서 인도하시는 데로 이 놀라운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 

 

    2016년 메릴랜드로 다시 인도함을 받고 빌립보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서 부임하면서 그의 바램은 여전히 하나님은 얼마나 아름다운 분 이시고 얼마나 선하신 분 이심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함으로 말미암아 내면에 진정한 변화가 일어나고 가족이 회복되며 공동체는 사랑이 충만하고 진실케 되기를 기도한다.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것 같이 땅에서도 [빌립보 교회 식구속에서도] 이루어짐으로  주변에 계신분들과 주님께서 연결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하늘의 참된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소망한다.

 

    그의 가족으로는 박은경 사모  (88년 결혼), 아들 Joshua, 딸 Joy,아들 Sam, 아들 Jonny 4명의 자녀가 있다.

david.park@churchofphilippi.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