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_MG_0241-Edit_edited_edited.jpg

엄일국 목사

     총신대학교와 총신신대원을 마치고 대한민국 육군 25사단에서 군목으로 당시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911 사태 후 2002년 월드컵 열기로 후끈거릴 때 도미하여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목양 사역과 기타 여러 사역을 하면서 하나님이 일으키시는 부흥의 현장을 보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빌립보 교회에서는 목양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천하보다 한 영혼의 가치를 귀중히 여기신 주님의 마음을 본받아 말씀과 기도에 충실하고 양떼를 돌아보는 목양 사역자가 되기를 원합니다.

     빌립보 교회(Korean Congregation:KC)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저를 먼저 만나게 됩니다. 빌립보 교회는 사랑방(삶을 나누는 소그룹)이 목양의 현장입니다. 저희 교회에 처음 오시면 전도부장님과 함께 기도하면서 가장 좋고 적합한 사랑방에 연결해드립니다.

     빌립보 교회는 사랑방(소그룹)이라는 작은 교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신앙 공동체입니다. 사랑방에서 영혼 양육과 훈련과 영적 성장이 일어납니다. 사랑방에서 영적 부흥을 일으키는 키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방 멤버들이 사랑방에서 복음을 선포하고, 잃어버린 한 영혼을 찾아가는 신앙 공동체가 되도록 사랑방의 목적과 방향을 재조율해야 합니다. 빌립보 교회의 사랑방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함께 나누며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멋진 주님의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담당사역 : 새가족 환영 사역 / 사랑방 연결 / 목양 행정 / 인카운터 창세기 / 레위기 특강 / 터키 단기선교팀 코디 등

ilkuk.eom@churchofphilippi.org

bottom of page